삼성화재 긴급출동 1588-5114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에 가입하게 되면 삼성화재 애니카서비스 특약이나 중형화물승합 특약 그리고 전기차 특약을 추가하고 가입할수 있게 되는데요. 이 특약에 가입하면 자동차고장으로 다급한 상황이 오게 될경우 현장출동서비스를 이용할수 있게 됩니다.

삼성화재 고장출동서비스는 삼성화재 콜센터 1588-5114로 전화하여 ARS 2번을 선택하면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365일 24시간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고, 콜센터가 불편하다면 모바일에서 고장출동서비스를 접수하는 방법으로도 이용할수 있답니다.

삼성화재 애니카서비스 1588-5114

 

애니카서비스는 특약1년가입하면 연간 6번의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비상급유는 연간 2회 이용할수 있습니다. 중형화물승합 특약 1년짜리를 가입하였다면 연간 2회의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도서, 산간지역, 차량구조변경 혹은 차량의 적재물등때문에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수 있습니다.

1.비상구난서비스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 등과의 충돌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구난하여 드립니다.

다만, 별도의 구난장비가 필요한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하고 또 구난 소요시간이 30분을 초과한 경우 추가비용 발생합니다.

2.긴급견인서비스

사고 또는 고장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10km 이내 가까운 정비소까지 견인(1일 1회)하여 드립니다.

다만, 10km 초과시 1km당 2천원 추가비용 발생하고, 3t 초과 차량 및 구조변경 차량은 서비스 불가합니다. 또한 견인거리확대 추가특약 가입고객의 경우, 50km 까지 견인 가능합니다.

3.비상급유서비스

연료가 완전히 소진되어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3리터까지 급유(1일 1회)하여 드립니다.

다만,일반휘발유, 일반경유로 제공합니다. 3리터 초과시 추가비용 발생(중형화물승합 특약은 5리터까지)하고 LPG, 전기자동차의 경우, 10km 이내 가까운 충전소로 견인하여 드립니다.

4.배터리충전서비스

배터리 방전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임시 충전하여 드립니다.

다만, 배터리 교체가 필요한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LPG, 전기자동차의 경우, 10km 이내 가까운 충전소로 견인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5.타이어교체 및 펑크수리 

타이어의 파손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님 차량에 내장된 예비 타이어로 교체하여 드립니다.

다만, 구조변경 차량 또는 적재물로 인하여 제한이 있을 경우 서비스 불가하고 타이어 펑크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펑크 1개 부위에 한하여 수리(1개 부위 초과시 추가비용 발생)하여 드립니다.

6.잠금장치 해제서비스

열쇠 분실 등으로 운전석 문을 열 수 없는 경우, 잠금장치 해제(트렁크 제외)하여 드립니다.

다만, 외제차, 국산차 중 특수잠금장치(스마트키, 이모빌라이져 등), 사이드 에어백 장착차량 등 일반적인 방법으로 잠금장치 해제가 불가능한 차량은 서비스 불가합니다. 잠금장치 해제를 위해 부득이 파손된 부분의 원상복구 비용은 보상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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