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긴급출동 1566-8000

 

한화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한화손해보험에서는 자동차고장 및 긴급출동 서비스를 365일 24시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서비스는 보험가입한 기간 중에서 총 5회 이용하실수 있고 6개월미만의 계약이라면 3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중형화물이거나 승합 긴급출동서비스라면 총 3회 , 6개월미만계약이라면 1회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이용가능한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긴급구난서비스/긴급견인서비스/배터리 충전서비스/현장응급조치/잠금장치해제/비상급유/타이어수선/타이어교체등

만약 한화 긴급출동 플러스에 가입한 경우라면 긴급견인 30km/비상급유 5L한도로 무상제공되고 있습니다.

한화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1566-8000

 

※ 한화 긴급출동 서비스개인승용 · 다인승 1, 2종 자동차 / 경승합 · 3종 승합자동차 / 경화물 · 4종 화물 · 3종 화물(1.5톤 이하)자동차

※ 한화 중형화물·승합 긴급출동 서비스2종 승합자동차 / 2종 화물 · 3종 화물(1.5톤 초과)자동차의 경우 비상급유서비스/ 배터리 충전서비스/잠금장치 해제서비스만 적용됩니다.

1.긴급견인서비스

1일 1회에 한하여 현장조치 또는 10km 범위내에서 가까운 정비공장까지 견인하여 드립니다.

다만, 10Km를 초과하여 긴급견인을 하는 경우 10Km를 초과하는 거리에 대해 발생하는 비용은 피보험자가 실비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또한 차량의 구조변경 또는 적재물로 인하여 서비스의 제공에 제한이 생길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2.비상급유서비스

연료의 소진으로 운행이 정지된 경우 긴급운행용으로 1일당 1회에 한하여 3ℓ를 한도로 연료를 주유하여 드립니다. 다만 3ℓ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초과량에 대하여 실비를 받고 주유하여 드립니다.

LPG를 연료로 사용하는 차량이 연료의 소진으로 운행이 정지된 경우는 10Km 범위 내에서 가까운 가스충전소까지 견인하여 드리며, 10Km를 초과하는 거리에 대해 발생하는 비용은 피보험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전기자동차의 경우에는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되어 운행이 정지된 경우에 한하여 10Km 범위 내 에서 가까운 충전소까지 견인하여 드리며, 10Km를 초과하는 거리에 대해 발생하는 비용은 피보험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3.배터리충전서비스

배터리의 방전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임시적으로 배터리를 충전하여 드리며, 배터리 교환을 요청하는 경우 실비를 받고 교환하여 드립니다. 다만 전기자동차의 경우에는 이 서비스를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 단, 2016. 4. 16 후 책임개시 가입자는 밧데리충전 서비스 5회 제공(6개월 미만 계약은 3회)합니다.

4.타이어교체서비스

타이어의 펑크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예비타이어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타이어를 예비타이어로 교체하여 드립니다. 다만, 차량 적재물로 인하여 서비스의 제한이 생길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5.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차량의 열쇠를 분실하였거나 자동차 실내에 열쇠를 두고 차문을 잠근 경우 잠금장치를 해제하여 드립니다.

※ 단, 2016. 4. 16 후 책임개시 가입자는 밧데리충전, 잠금장치해제 서비스 5회 제공(6개월 미만 계약은 3회)

다만, 다음의 경우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서비스를 요청하는 사람이 피보험자임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 트렁크잠금장치 해제

통상적인 방법으로 잠금장치 해제가 불가능한 차량의 경우 잠금장치해제 서비스는 제공되지 아니하며 별도의 전문업체에 잠금장치 해제를 의뢰하여 드립니다. 단, 전문업체의 서비스 제공에 따라 발생하는 추가비용은 피보험자의 부담으로 하며, 보험회사는 잠금장치해제 서비스 전문업체의 서비스 제공 지연 또는 미 제공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아니합니다.

잠금장치 해제를 위하여 부득이 차량이 파손된 경우, 파손된 부분의 원상회복을 위해 소요되는 비용은 보상하지 아니합니다.

6.브레이크/엔진/파워오일 보충 서비스

브레이크액, 엔진오일, 파워오일의 부족으로 피보험자동차의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부족분을 보충하여 드립니다. 다만, 브레이크액은 1ℓ이내, 엔진오일은 2ℓ이내, 파워오일은 1ℓ이내로 하고, 기준량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초과량에 대하여 실비를 받고 보충하여 드립니다.

다만, 전기자동차의 경우에는 파워오일 보충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7.라디에이터캡 교환 서비스

피보험자동차의 주행 중 라디에이터캡의 파손 및 불량으로 엔진과열 시 라디에이터캡을 교환하여 드립니다. 다만, 특수 캡의 경우 실비를 받고 교환하여 드립니다.

8.브레이크등/전조등 교환서비스

브레이크등, 전조등의 고장으로 피보험자동차의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해당하는 전구를 교환하여 드립니다. 다만, 특수 등의 경우에는 실비를 받고 교환해 드립니다.

9.윈도우브러쉬 고무 교환 서비스

우천시 또는 눈이 오는 때에 윈도우브러쉬 불량으로 피보험자동차의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피보험자동차의 앞쪽 운전석 윈도우브러쉬 고무부분을 새부품으로 교환하여 드립니다. 다만, 윈도우브러쉬 고무부분만 교환할 수 없는 경우 실비를 받고 원도우브러쉬를 교환하여 드립니다.

10.휴즈교환서비스

휴즈단락으로 피보험자동차를 운행할 수 없는 때에는 휴즈를 교환하여 드립니다. 다만, 엔진룸의 휴즈는 실비를 받고 교환하여 드립니다.

11.현장응급조치서비스

피보험자동차의 주행이 불가능한 경우에 현장에서 응급조치가 가능한 차량 고장에 대해서는 응급조치를 하여 드립니다. 다만, 부품의 정비 또는 교환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비용은 피보험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12.부동액보충서비스

피보험자동차의 부동액 부족으로 피보험자동차의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부족분을 보충하여 드립니다.

13.벨트교환서비스

피보험자동차의 도로상 주행 중 각종 벨트(팬벨트, 파워벨트)류에 절단 및 파손으로 인하여 피보험자동차의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벨트를 교환하여 드립니다.

다만, 현장조치가 불가능한 경우, DOHC차량, 2000cc이상 차량 및 외산차량은 긴급견인 서비스로 대체하여 제공합니다.

14.긴급구난서비스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로 인하여 피보험자동차의 자력운행이 불가능한 경우에 긴급 구난하여 드립니다.

다만, 별도의 구난장비 없이 구난 가능한 경우에 한하며,특수한구난을 한 경우에는 실비를 받고 구난하여 드립니다. 또한 차량 적재물로 인하여 서비스의 제한이 생길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15.무료점검서비스

피보험자동차의 운행을 목적으로 무료점검(엔진, 하체, 전기부분을 말합니다)을 받고자 할 때에는 한화 긴급출동 서비스 지정 정비업체에 1~2일전에 예약 방문하는 경우에 한하여 점검 받을 수 있습니다.

16.검사대행 및 폐차대행 서비스

피보험자동차의 정기검사대행서비스, 폐차대행서비스를 실비를 받고 대행하여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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