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만원대출

 

30만원대출

 

적은돈이라도 어쩔때는 빌려줄 만한 곳도, 손벌릴만한곳도 없을때가 있습니다. 어려울때는 남들한테는 10만원이 나한테는 100만원 혹은 1000만원처럼 느껴질때가 있습니다. 적은돈이지만, 아는 사람한테 부탁하기 싫을때도 있습니다. 속이 많이 상하지만, 그럴때는 힘들더라도 여기저기 급전을 알아볼때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30만원 40만원 소액대출은 현금서비스로만 되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은행간편대출상품중에 소액대출가능한 것들이 상당히 많은 편입니다. 그래서 30만원이나 40만원처럼 소액이더라도 남들눈치 안보고 내 통장에서 꺼내쓰듯이 빌려썼다가 다시 넣어두기만 하면 대출상환이 된답니다. 때문에 어려운 소리 남한테 하지 않고도 소액이라면 한도내에서 수시로 빌리고 갚고도 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액대출이라고 해서 신용에 영향을 안끼치는것은 아닙니다. 대출을 했더라면 소액이더라도 연체없이 잘 관리하여 큰 금액의 대출이 되지 않도록 유념하고 신경쓰는것이 바람직합니다.

 

 

10만원/50만원/100만원 소액대출

 

1.현대캐피탈 간편소액대출/ 최저대출한도 10만원

현대캐피탈 신용대출상품중에는 간편소액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6개월간 이자만 내고 이용하는 상품으로 현대캐피탈앱에서 직접 신청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200만원까지이고 연 4.9%로 이용할수 있는데 중요한점은 최저 10만원부터 신청할수 있다는 점이에요. 다만 대출기간이 6개월에서 변경이 안되는 상품입니다. 무조건 만기일시상환이므로 6개월동안은 그냥 빌려서 이자만 납부하다가 만기시 일시상환하는 방법으로 이용할수 있어요. 좋은 점은 중도상환수수료는 없다는 점입니다.

대출이 가능한 대상고객은 재직기간 1년이상인 고객에게만 자격이 주어집니다. 앱으로 대출이 가능한데 준비해야할 사항은 신분증과 결제계좌번호가 필요합니다.

2.신한카드 즉시대출 / 최저대출한도 50만원

신한카드 즉시대출은 주부나 프리랜서도 바로 대출할수 있는 대출상품으로 신용카드를 정상적으로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대출이 가능한 대출상품이에요. 대출 최저 한도는 50만원부터여서 50만원소액대출이 필요한 불들에게 유용합니다.

최저 50만원부터 최고 5, 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인데 중요한것은 대출기간이 2개월부터 36개월까지라는 점입니다. 최저 2개월대출이 가능해서 단기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상당히 도움이 될듯 합니다. 대출이자율은 4.75%부터 19.9%이고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상품이에요. 신한카드사신용대출이므로 365일 24시간 이용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신한카드신용대출상품은 생각외로 많은 대출상품들의 대출최저한도가 50만원 소액대출부터 가능합니다. 다만 각 상품마다 최고 대출한도는 각각 다릅니다.

직장인대출 – 직장건강보험가입자대상, 

가맹점대출 – 신한카드 가맹점대표를 위한 대출상품

일반사업자대출 – 사업자 대표를 위한 대출상품 ,

아파트소유자대출 – 본인명의 아파트를 소유하고 고객대상.

국민연금납부자대출 – 국민연금을 납주중인 고객대상,

국민연금수령자대출 – 국민연금을 받고 있는 고객을 대상

공무원대출 (연금수령자) – 공무원연금수령자를 위한 대출상품,

공무원대출(재직자) – 공무원 재직중인 고객대상

3. OK저축은행 OK론 /최저대출한도 10만원

OK저축은행의 오케이론은 직장인이나 사업자 혹은 주부, 프리랜서 모두에게 대출이 가능한상품이에요. 대출범위가 포괄적이고 대출한도도 10만원 부터 대출할수 있어서 유동성이 있어요. 최대 대출한도는 5,000만원까지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고 대출금리는 최저 12.9% ~ 최고 22.7%까지인 상품이에요. OK저축은행의 경우에는 많은 대출상품의 대출최저한도가 10만원이에요. 그래서 소액대출을 원하시는 경우에라도 대출을 다양하게 찾아볼수 있습니다. 물론 대출최고한도는 모두 다릅니다.

마이너스OK론 : 마이너스통장형식의 대출상품, 주부OK론 : 만30세이상의 주부를 위한 신용대출

천만대출 : 천만원까지 직장인이나 사업자, 프리랜서를 위한대출상품

갈아타기OK론 : 타사대출이용중인 신규, 기존고객대상대출

 

 

4.보험약관대출(보험계약대출) /최저 대출한도 5만원 or 10만원

보험들어놓은게 있다면 본인명의 보험일 경우 보험사에서 대출을 받을수 있어요. 보험회사마다 다르기는 하지만, 5만원부터 혹은 10만원부터 대출할수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간단해요. 자신의 보험이 계약되어 있는 보험회사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보험약관대출이 가능한지를 물어보고 10만원대출을 신청한다고 이야기하기만 하면 자신의 통장으로 대출금이 입금됩니다.

5.마이너스통장 /최저대출한도 정해져 있지 않음

은행에 마이너스통장이 있다면 최소대출한도 10만원이 아닌 1만원부터 자유롭게 빌렸다가 상환할수 있어요. 빌렸다가 빌린만큼만 이자내고 돈이 생기면 통장에 입금만 해놓아도 자동상환이 되는 시스템입니다. 마이너스통장은 한도설정이라는 것이 있는데 이를 테면 이 마이너스통장은 최대한도가 300만원이다라고 약정되어 있다면 최대 300만원까지는 넣었다가 뺐다가 할수 있습니다. 빌린 금액은 -로 표시되어 찍히고 돈이 생겨서 넣어두면 넣은 금액만큼 차감되어 -가 표시됩니다.

300만원 한도 설정되어 있는 마이너스통장에서 100만원을 빌렸을 경우 통장에는 – 100만원으로 표시됩니다. 돈이 생겨서 50만원을 입금시켰을 경우 -50만원으로 표시됩니다. 월말에는 금액을 빌려쓴 날짜가 계산되어 이자가 나갑니다. 이런 형식의 마이너스통장으로 대표적인 상품은 카카오뱅크의 비상금대출등이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 최대대출한도 300만원까지 365일 이용할수 있는 소액 마이너스통장입니다. 최대대출한도는 300만원이지만 신용등급에 따라 50만원부터 차등적용되기 때문에 개개인에 따라 대출한도는 달라질수 있어요.

모바일대출상품으로 공인인증서없이 휴대폰 본인인증으로 신용등급을 조회한후 바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1 ~ 8등급까지 만 19세이상 내국인이고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이 발급가능하다면 이용할수 있는데 따로 서류를 준비할 필요가 없어서 직업이나 소득에 상관없이 이용할수 있다는것이 특징입니다.

KEB하나은행 하나핀크 비상금대출 – 하나은행의 모바일앱인 핀크앱회원이면 이용할수 있는 소액마이너스 통장입니다. 24시간 365일 대출신청이 가능하고 신용등급 1 ~ 6등급이내의 만 19세이상의 내국인인경우 소득이나 직업에 무관하게 대출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50만원 단일한도 적용되고 있어요. 그리고 대출기간은 6개월이고 만기일시상환방법의 마이너스통장방식으로만 대출할수 있는 대출상환상품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고 준비해야할 서류도 없는 간편대출상품입니다.

6.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소액새희망홀씨)/ 최저대출한도 50만원

신한은행에서는 연소득 35백만원이하 개인이고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에게 최소 50만원부터 대출할수 있는 소액 새희망홀씨 상품을 운영중이에요. 쏠편한 포켓론은 모바일에서 신청할수 있는 상품이고 중도상환해약금은 없습니다. 최대대출한도는 500만원까지입니다. 만기일시상환방법으로 이용하고자 한다면 1년까지 원금균등분할상환방법으로 이용하고자 한다면 1년이나 2년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에요.

7.KEB하나은행 KEB하나편한대출 /최저대출한도 50만원

직장인이나 주부 누구나 이용가능한 무서류 무방문 간편대출상품으로 최소 50만원부터 10만원단위로 대출을 할수 있는 상품이이에요. 마이너스통장대출방법으로도 전액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법으로도 이용할수 있는 상품입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은 없고 최대대출한도는 1000만원까지이며 최고 3년까지 대출이 가능해요. 하지만, 마이너스통장방식으로는 1년까지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출은 IQ뱅크를 이용해서 한도조회하고 난후 대출신청할수 있어요.

이지페이론 –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내국인을 위한 하나은행의 신용대출상품으로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고 한국 신용정보원에 카드보유사실이 반영되어 있는 손님이라면 대출할수있는 상품으로 최저 50만원부터 대출이 가능해요. 최대대출한도도 3백만원까지만 가능한 소액대출상품입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이 없고 대출에 필요한 서류도 없어요. 마이너스통장으로도 이용할수 있고 전액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법으로도 이용할수 있는데 분할상환으로 이용하면 1년, 2년, 3년에서 대출기간을 선택할수 있고 통장대출인 마이너스통장대출방식을 이용하면 1년 이용할수 있는데 연장해서 5년까지 쓸수 있습니다.

8.예적금담보대출 /최저대출한도 10만원

은행에 예금이나 적금이 있다면 예적금담보대출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최저 10만원부터 대출할수 있고 이용하는 방법은 예금이나 적금이 있는 은행의 인터넷뱅킹이나 모바일뱅킹에 들어가서 예적금담보신청을 하시면 되요.

대출서류는 전자결제서류라 따로 준비하실것이 없고 대출금은 가지고 있는 입출금통장으로 들어오게 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대출금한도는 예금의 90%까지 대부분 대출이 되고, 대출이자는 예적금이율보다 1%높게 잡혀서 저렴합니다.

10.신용카드단기대출/최저대출한도 1만원

현금서비스라고 불리우는 신용카드 단기대출은 ATM에서 1만원부터 대출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를 가지고 계시다면 다들 누구나 한번쯤은 이용해보셨을것이라고 생각해요.

신용카드 개개인마다 대출한도는 각기 다르게 책정계약하였겠지만, 최저대출한도는 누구라도 아시는듯이 1만원부터 만원단위로 원하는 금액을 찾아쓸수 있습니다. 대출상환은 다음달 신용카드고지서에 합산된 금액으로 표시되므로 신용카드이용액과 현금서비스(단기대출)이용내역을 함께 계산하여 상환하실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