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해보험 긴급출동 1588-5959

 

MG손해보험 긴급출동 조이카서비스

 

MG손해보험에서는 자동차보험을 가입할때 조이카 긴급출동서비스 특약이나 혹은 조이카 프리미엄 서비스특약을 가입하였다면 긴급하게 모바일이나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사고접수 및 긴급출동서비스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조이카서비스는 각각 보험가입기간에 따른 횟수 제한이 있는데요. 이 서비스횟수를 모두 제공받게 되면 조이카 서비스는 자동해지된다는 점을 유의하셔야 합니다.

조이카서비스는 자가용 승용차/16인이하 승합차/1.4톤이하 화물차가 가입할수 있고 보험가입기간에 따라 최소 1회부터 최대 10회까지 가입한 서비스에 따라 다른 서비스제공횟수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MG손해보험 조이카서비스 1588-5959

 

조이카긴급출동 서비스I, 조이카 프리미엄서비스I는 보험가입기간 6개월초과시 5회 서비스 제공 받을수 있고, 3개월초과 6개월이하/3회,  2개월초과 3개월이하 /2회, 2개월이하/ 1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조이카긴급출동 서비스II, 조이카 프리미엄서비스II는 보험가입기간 6개월초과시 10회, 3개월초과 6개월이하 /6회, 2개월초과 3개월이하/4회, 2개월이하 /2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1.긴급견인서비스

사고나 고장으로 견인이 필요한 경우 10km를 한도로 견인조치하여 드립니다.

단, 10km 초과거리는 1km당 실비 부담. 적재물로 인하여 서비스의 제공에 제한이 생길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2.비상급유서비스

연료소진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휘발유 3L, 경우3L까지 급유하여 드립니다.

다만 LPG차량 및 공기압 조절이 불가능한 경유차량은 제외합니다. 또한 다인승비전방차종이 LPG 소진시에는 거리에 관계없이 가장 가까운 LPG 충전소까지 견인조치하여 드립니다.

3.배터리충전서비스

배터리 방전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응급조치하여 드립니다.

다만, 배터리 교환시는 실비를 받고 교환하여드립니다.

4.타이어교체서비스

타이어 펑크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의 예비 타이어로 교체하여 드립니다.

다만, 타이어 수선은 제외. 예비 타이어 없을 시는 실비를 받고 교체. 적재물로 인하여 서비스의 제공에 제한이 생길 경우에는 서비스 미제공합니다.

5.잠금장치해제서비스

자동차열쇠 분실 또는 자동차 안에 열쇠를 두고 문을 잠근 경우 잠금장치 해제하여 드립니다.

다만, 단, 트렁크 제외. 서비스 중 부득이하게 파손된 부분은 보상하지 않습니다.
외산차나 최근 출시된 국산 차량으로 특수잠금장치가 장착되어 있거나 기타의 사유로 잠금장치 해제가 불가능한 경우 서비스 미제공합니다. 단, 요청 시 잠금장치전문해제업체 연결 의뢰하여 줍니다.

6.라디에이터캡교환서비스

주행 중 라디에이터 캡의 불량 및 파손으로 엔진 과열 시 라디에이터캡 교환하여 드립니다.

7.퓨즈교환서비스

퓨즈단락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퓨즈 교환조치하여 드립니다.

다만, 메인 퓨즈는 제외합니다.

8.오버히트 응급조치서비스

주행 중 오버히트(엔진과열)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응급조치하여 드립니다.

9.브레이크/엔진/파워오일 보충서비스

주행 중 브레이크, 엔진, 파워오일의 부족으로 주행이 불가능한 경우 오일의 부족분을 보충하여 드립니다.

다만, 브레이크와 파워오일은 1리터 이내, 엔진오일은 2리터 이내로 보충. 기준량을 초과하는 경우 실비를 받고 보충하여드립니다.

10.부동액보충서비스

부동액 부족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부동액 보충하여드립니다.

11.전구교환서비스

주행 중 브레이크등, 전조등의 전구고장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전구 교환조치하여 드립니다.

다만, 일반 등 교환만 가능하며 할로겐등과 같은 특수 등은 실비를 받고 교환하여드립니다.

12.윈도우 브러쉬 교환서비스

우천 도는 눈이 오는 때에 윈도우브러쉬 고무부분의 불량으로 주행이 불가능한 경우 윈도우 브러쉬를 운전석에 한하여 교환하여 드립니다.

다만, 일반 윈도우브러쉬 교환만 가능하며 고급차 전용 윈도우브러쉬 등과 같은 특수 브러쉬는 실비를 받고 교환하여드립니다.

13.긴급구난서비스

도로이탈 또는 장애물로 인하여 긴급구난이 필요한 경우 구난조치하여 드립니다.

다만, 별도의 구난장비 없이 구난이 가능한 경우에 한하며, 특수한 구난을 한 경우에는 별도의 추가비용을 피보험자가 부담합니다.
적재물로 인하여 서비스의 제공에 제한이 생길 경우에는 서비스 미제공. 서비스 중 부득이하게 파손된 부분은 보상하지 않습니다.

[특수한 구난을 한 경우]

  • 구난 특수 장비 (윈치 및 스윙빔)를 장착한 구난형 특수 자동차로 구난한 경우
  • 구난작업을 시작하여 구난자동차의 연결고리를 피보험자동차에 연결하여 이동하기 바로 직전까지의 소요시간이 1시간을 초과한 경우
  • 서비스 요청지로의 진입이 불가능하여 다른 특수한 장비(트랙터, 4륜 구동)로 구난한 경우

14. LPG차량 기화기 점검 및 타르제거서비스

기화기의 물 또는 노폐물 등으로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기화기에 차있는 물 및 노폐물 제거하여 드립니다.

다만, 차체에서 분해하여 기화기를 수리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가까운 정비업소 또는 고객이 요구하는 정비업소로 견인조치하여 드립니다.

15.타이어수리서비스

타이어 단순 펑크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하여 드립니다.

다만, 타이어 1개당 서비스 1회 차감합니다.

16.정기검사대행서비스

정기검사대행을 요청하는 경우 고객이 지정하는 일시 및 장소에 직접 방문하여 실비 (검사 수수료, 대행료)를 받고 제공하여 드립니다.

17.폐차대행서비스

폐차대행을 요청하는 경우 고객이 지정하는 일시 및 장소에 직접 방문하여 폐차대행서비스를 제공하여드립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